티스토리 뷰

요새 많이 해탈하다 못 해,,, 나를 놓고,,,

인생 어디 한 번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자 이런 느낌인데 ㅎㅎ

Youtube 재밌는 거 왜 이렇게 많아?

침대방에서 Youtube 여는 순간 나갈 수가 없어

내가 이렇게 YouTube 사랑하게 될 지 나도 몰랐어 💕

우리집 TV 켜지도 않는 장식이였는데,,,

#Youtube 빠진 뒤로는 밥 먹을 때마다

무조건 TV부터 켜 ㅎㅎ

그냥 멍하니 보다보면

#소확행 #대확행 이 뭐 별 건가?! 싶어 👉👈

예전에는 내가 남들보다 더 재밌고 행복하게 살고,

이것, 저것 더 많이 해보고 여기, 저기 더 많이 가봐야 ~

내가 뭔가 괜찮게 잘 살고 있는 거 같고,

시간 허투루 쓰지 않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거 같았거든 ㅎ

그래서 더 강박적으로 대외활동 많이 하고,,,

내 성격은 I인데 낯 안 가리는 척하고,,, 괜히 나서보고,,,

여행 무리해서라도 국내든 해외든 더 가보려했었어

근데 난 타고나길 어쩔 수 없는,,,

조용히 쉬는 게 제일 좋은 #집순이 인가봐 💕

내 인생 남 따라가는 게 무슨 의미가 있담?!

내가 행복하고 평온하면 그게 다지 ㅎㅎ

근데 그래서 더더욱 혼자 온전히 내 시간 즐길 수 있는

뭔가에 더 집착하게 되는 거 같아

특히,,,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울 내 집 🏡,

조용히 드라이브하고 좋은 곳에서 잠시 멍 때릴 내 차 🚗

이 2개가 나와 가족, 내 사람들의 행복 다음으로

제일 제일 내가 원하는 거야 ㅎㅎ

( 물론,,, 이 모든 걸 위해서는,,,

내 건강과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직장도 너무 너무 중요 ㅎㅎ )

 

스트레스 취약성 테스트 해보라면서 친구가 보내줬는데,,,

어우,,, 역시나 난 그냥 개복치그 자체 ㅋㅋㅋ

이제는 그만,,, 개복치로 태어난 인생 그냥 받아들여야 해

태어나길 개복치인걸 어쩌누 👉👈

그래도 아빠가 나 27일 위/ 대장 내시경 보호자로 왔다가

스타벅스 텀블러 신상 2개나 사주고 가서

바로 행복해져서 실실 웃는

누구보다 단순한 아메바 (+ 개복치) 는 바로 나 ㅎㅎ

차라리 내가 이렇게까지 단순한 사람이라

다행인 거 같기도 해

 

 

일 시작하고 생긴 역류성 식도염이랑 스트레스성 위염 때문에

위 내시경은 나름 몇 번 받아봤지만,,,

대장 내시경은 이번에 처음 받아보거든 ㅎ

3일 전부터 우유/ 바나나/ 두부/ 계란/ 흰죽/ 고기/ 빵 등

내시경 식단해야한다고 했지만,,,

간 안 한 고기랑 내용물 없는 부드러운 빵 종류는

전부 가능하다고 하셔서 식단 먹다가 오히려 살 찜 😂

내시경 물약보다 알약 💊 이 더 편하다길래

비급여 3만원 더 내고 오라팡 복용했다가 밤 샜자녀 ㅎㅎ

( 그럼,,, 도대체 물약 먹으면 얼마나 더 힘들다는 거야? )

그 와중,,, 평소에도 혈압 낮기는 한데,,,

내시경 전 혈압 계속 70대 나와서

예약시간보다 일찍 갔는데도 한참 대기 타고 😭

5번째만에 80-90 대 나와서 다행히 지연없이 내시경 받음

아빠 쉬는 날 또 언제 될 지 모르는데

지연됬으면,,, 수면으로 진행 못 했을지도 👉👈

비수면 내시경이라니,,, 상상만으로도 아찔해

직장건강검진에서 Hb 수치 정상이 12g/dl 정도인데

난 6.5 빈혈 진단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번 건강검진에서,,, 고콜레스테롤혈증. 빈혈. 저혈압 다 나옴 ㅎㅎ

8/8 복부초음파랑 내시경 결과는 어떻게 나오련지,,, 걱정되자냐 )

수혈은 환자가 아니라 내가 받아야 해 🌞

근데 내 동기 동생도 Hb 5.6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더 환자인데,,,

무슨 환자를 간호하겠다고 하고 있는 건지 👉👈

아휴 모르겠다 죽지 않았으니 어떻게든 살아지겠지 ㅋㅋ

  

오랜만에 너무 맑았던 날 ㅎ 역시 우리 아빠 날씨 요정 🧚‍♀️

그래도 이번 내시경으로 누워서 하늘 볼 일도 많았고,

내가 카스테라도 좋아한다는 걸 알아서 만족 👍

카스테라랑 따뜻한 커피/ 바나나 우유는

너무 행복한 맛이야 ㅎㅎ

아빠가 이번에도 냉동고 가득 채워주고

신상 과자도 잔뜩 사주고 갔는데 어여 하나, 둘 먹어봐야지 💕

엄마, 아빠, 언니 세상에서 제일 제일 제일 사랑해 💚

어쨌든,,, 몇 시간 뒤,, 또 오늘 내일 주말 Eve 출근이니까

오늘 일기는 여기까지!

영화 바비 진짜 색감 맛집♡ 너무 예뻐 💕 추천 👍

난 무조건 할 수 있다! 난 무조건 행복해진다!

#간호사 #신규간호사 #대학병원간호사 #경력직간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