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어제 하루 쉬는 날이라 집 대청소하면서

밀린 달력 정리까지 같이 했거든 ㅎ

2022. 12

입사/ 신규 입문 교육/ 신규 사이버교육/ 보수교육

/ 입사 전 건강검진 & 야간근무자 검진/ 예방접종

2023. 01

OCS&EMR 교육/ FMC CAPD 교육/ 서비스 아카데미

/ 2차 예방접종/ 내과 진료

2023. 02

응급약물/ 고주의 약물 ZOOM 교육/ 소화기내과 진료

2023. 03

KALS/ 병원 인증 교육/ 산부인과 진료

2023. 04

병원 인증 전 사이버 필수 교육

2023. 05

병원 4주기 인증

2023. 06

직장 종합건강검진/ 서비스 아카데미/ 신규 널싱 스킬 교육

2023. 07

ACLS/ 신규 널싱 스킬 교육/ 병원 필수 사이버교육

/ 내시경 (위. 대장)


2023. 08

CHART TRAINING

2023. 09

CHART 독립

2023. 10

2023 간호보수교육 / OS. DENTAL Tx

2023. 11

입사 1년 / 첫차 계약 / 조기취업수당 신청

근데 예정된 일정까지 적어보니

어쨌든 시키는 대로 교육 갔다가 출, 퇴근하다보면

정신 차릴 틈도 없어서

1년 버티기 어쩌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싶더라구 ㅎㅎ

대신 좀 흐린눈으로 우울증 평가 점수 더 높아질 일 없게

deep한 생각없이 출.퇴근만 반복해야함

그 와중 교육 받기 전 잠시 차장님 상담받으러 왔다가

20분 동안 말하다맑ᆢ 2번 내리 토하러 화장실 달려가서 ㅎ

그 자리에서 수쌤이 내 듀티 확인하고

바로 다음주 가장 빠른 시간으로 내과 예약해주심 👉👈

( 근데 2일 N인데 원무과 접수까지 생각하면,,,

3일 13;20까지 병원 다시 올 수 있겠지 ?! )

내 몸뚱아리 이대로 괜찮은지 모르겠지만,,,

다음주 진료 받고 내시경이든 약이든 주사든 치료받고 나면

뭔가 결론이 나겠지 뭐 ㅎㅎ

 

어쨌든!! Chart training 까지 잘 버티면 그 뒤 목표는!

10월부터 헬스장 등록하기 &

자꾸만 미뤄뒀던 OS랑 DENTAL 치료 다시 시작하기 &

개인 취미°공부 시작하기

 
 
 
 

1년동안은 그냥 블로그에 하소연 일기 쓰러 오고,

아침/ 저녁으로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랑

영양제들 왕창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봐야지

#2023 제발 무탈하게 잘 지나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입사하고 장이 너무 안 좋아서

변비에 좋다누 케일주스 만들어먹겠다고 즙용 케일 1kg 샀지만

배송 온 다음날 1장 먹고 안 먹음 ㅎㅎ

어떻게든 1년 버티고 나면

적어도 지금보다는 몸도 마음도 건강한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

아니,,, 그리고 내가 요새 또 디저트 제외하고

또 새롭게 빠진 음식이 있는데 ㅎ

막창마늘볶음이랑 초당순두부찌개

진짜 왜 이렇게 맛있는겨 😭

네모두부 아니고 연두부 아니고

그 몽글몽글하고 폭신 탱글고소한 순두부여야 해 🌞

약간 고추장찌개 짜글이 느낌으로

팽이버섯, 송이버섯, 감자, 애호박 같이 끓여먹으면

진짜 집밥 뚝딱이야 ㅎㅎ

어쨌든 오늘 교육전담쌤이랑 입사동기언니들한테

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미쁜제과 빵 나눔 하고 ~

( 솔직히 빵 나눔하고 싶은 사람 더 있긴 한데,,,

파워 낯가림러라서 물어보기 부끄러워 ㅎㅎ )

 

catheter 관리 교육도 잘 듣고 ~

전산실에서 #근로장려금 신청도 호다닥 하고 ~

집 오는 길 병원 근처 내 유일한 힐링지 도서관 들려서

책 📚 반납도 잘 하고 와야지 ㅎㅎ

 

아! 그리고,,,내 소중한 동기 언니 이번 달 퇴사하는데

언니 자취방이 예정보다 일찍 나가서 ~

내 자취방에서 1주일 같이 지내는 동안

방 하나 내어줘서 고맙다고 ~

1주일 월세도 줬으면서

귀찮다고 빵 먹던 나 매일 내 아침까지 챙겨줬어 😭

 

오히려 난 안 외롭고 행복했는데 ㅎㅎ

👍 😘 😍 💕 💗 역시 언니가 최고 👍 😘 😍 💕 💗

하연 언니 7개월동안 너무 수고 많았어 ♡

앞으로 더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