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지금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걸

누군가 알아주고 인정해주길 바랬는데,,,

생각해보니 그 노력 나만 알고 있으면 되는거고,

내가 날 인정하면 그걸로 충분한 게 아닐까 싶다 ㅎㅎ

#스폰지밥 전시회 존잼 💕 역시 존.버 덕후는 성공한다 💛

느리더라도 내가 열심히 하고 있고,,,

그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면

적어도 내가 목표한 무언가에 계속 가까워지고 있을테니까 ㅎ

( 하지만,,, P인간,,, 인생의 목표 그런 거창한 건 모르겠고,,,

그저 지금은 일단 11월말 1년 버티기가 목표 ㅎ

다음 목표는 지금 목표 달성하고 생각해보지 뭐 👉👈 )

남들이 알아주던 말던 무슨 상관이람 ?!

알아준다고 해서 나를 위해 뭘 더 해주는 것도 아니고,

나한테 의미도 없는데 🤔

뭐 알아주면 좋고, 아님 말고 ㅎㅎ

직장사람들 거지같을 때 자기가 사용하는 꿀팁이라며

친구가 말해준 말이 있는데 ,,,

요새 근무 때마다 마음으로 수십번 되뇌이게 된다 ㅎ

누군가 날 욕하고 까내리면

어머 ~ 이 천한 것들 ㅎ

이 공주 👸 가 부러위서 ㅈㄹ하는구나

너네가 ㅈㄹ 해봤자 난 공주 👸

born to be princess 호호

들을 때는 아이고~ 네~ 공주님이세요? 우리 공주님 👸 하면서

엄청 웃었는데 생각보다 도움 많이 된다

화나다가도 저 생각하면 혼자 피식하면서 화 풀림 👍

뭐 입사도 내 선택이고, 퇴사도 내 선택이니까

언제든 나가고싶을 때 나가면 될 곳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여기 사람들 거지같든 말든 알게 뭐람?!

어차피 사람은 안 바뀌니까

내 인생이나 야무지게 잘 챙겨서 살아야지 ㅎㅎ  

#연세생크림빵 은 역시 말차맛이 제일 존맛 👍

연세생크림빵 단종된 메뉴 중 옥수수맛 재출시 됬다길래

바로 사서 먹어봤는데,,, 음,,, 굳이?!

역시 연세생크림빵 No.1말차 무조건이죠 👍👍👍

그리고 코코로카라 브레드푸딩 Cu 신상이라길래 먹어봤는데

음,,, 역시 난 젤리 푸딩 크림만 가득?! 이런 디저트와는

잘 안 맞나봐유 ㅎㅎ

먹어본 걸로 만족 ㅎㅎ

기본 바나나맛이 더 인기라고 하던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그나마 초코맛이 더 맛있긴 했어 👌

과일 떨어질 일 없는 자취생은 바로 나 😊

디저트랑 과일을 제일 좋아하다보니,,,

- 우리집 냉장고에 떨어질 일 절대 없는 음식 TOP.3 -

과일 🍇 빵 🍞 아이스크림 🍦

(+계란 🍳 간편냉동식품 🥡)

엄마, 아빠가 이것, 저것 보내주고 사주시기도 하지만,

밥이랑 고기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차리고 치우기도 귀찮다보니

먹기 편하고 간단한 과일이랑 디저트, 간식이 내 주식이라서

자주 사서 채워두기 무조건!!!

내 월급은 정기지출비용 제외하면

병원비와 식비로 all in 👉👈

이번 여름 복숭아 🍑 체리 🍒 자두 🍎 토마토 🍅

질리기 직전까지 한가득 먹었는데

이제 곧 가을이니까~

감 🥭 사과🍎 배 🍐귤 🍊 이런 제철과일이랑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 청포도 🫒 파인애플 🍍

또 열심히 사먹어봐야지 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니세프 #후원팔찌

다음주 중으로 배송예정이라던데 ~~~ 너무 설레 ㅎㅎ

이번에는 절대 안 잃어버리고 잘 차고 다니면서

돈 열심히 벌어서 더 많이 기부해야지!!

일단,,, 어제부터 3off이니까,,, 트레이닝이고 뭐고,,,

어차피 독립하면 더 바쁠테니

밀린 영화, 드라마, 예능, 유투브 정주행 하고

가보고 싶었던 카페 투어 다니면서 즐기는 중ㅎㅎ

난 무조건 할 수 있다! 난 무조건 행복해진다!

졍이랑 저번에 약속했으니까

거지같아도 일단 최소 2년 존.버 가보자고!!

영~~~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