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오늘 NIGHT 근무가 트레이닝 마지막이고,,,

이제 다음 근무부터는 ACTING 독립인데

아무리 기본 업무라고 해도

병동 돌아가는 상황, 병동 물품 배치조차 어리둥절이야

이 상태로 독립해도 되는 게 정말 맞아 ?

트레이닝 받고 퇴근하고 와서 그거 정리하기도 바쁘고,

피로 누적 + 누적 + 누적 + 누적,,,인데

그 와중에 2년 임상 없어서 안 들은 보수교육까지

8시간짜리 2개 이수해야 되

#대한간호협회 #병원회비 협회비

사용내역 투명하지도 않아서

도대체 내 피같은 돈 어디 쓰이는지도 잘 모르겠어 진짜!!!

매년 협회비, 보수교육비 10만원 가량 내는 것도

솔직히 너무 아까워 죽겠는데,,

내 시간까지 잡아먹는다 잡아먹어 😭

이번에 오프라인은 이미 다 종강됬고,

온라인 교육 무조건 필수교육 포함된 거 들어야 되서

#자살 어쩌구 그거 신청해서 듣고 있는데

내가 상담 받고 치료받아야 할 판이구만,,,

내가 누굴 간호하고 도울 입장이 아닌 거 같은데 ㅎ

그 와중 의과대 앞에는 눈 왔다고 대학생들이 신나서

눈사람 만들어놨던데,,,

28살 할미는 손 시렵고 체력. 면역력 거지라

그저 그 청춘 부럽기만 해 ㅎㅎ

사실 보수교육 틀어놓고 블로그 일기 쓰면서도

공부고 뭐고 출근 전까지 잠이나 더 자고 싶어

솔직히 3교대 할 거면 간호사는

1달에 14-15일 하는 게 맞다고 봐 나는 😭

제발 의료진 의료사고. 의료환경 욕할 시간에

의료진 근무 환경 개선이나 도와주셨으면 좋겠다

일하다가 과로사로 내가 먼저 뒤지겠어요

 

 

일단 내일 NIGHT 퇴근해서

도서관에서 DUTY별로 시간별 업무 정리하고 인쇄하고

#채용전잠복결핵검진 받은 뒤 집 와서 기절 예정쓰 ♡

그래도 엄마가 보내준 #아베베베이커리

#샤인머스켓은 대.대.대존맛 🫒

요새 매일 과자-빵-과자-빵 반복해서 먹어서

내일 검진 결과 당뇨 나올까봐 겁나는 구먼 ㅜㅜ

아,,,,다 모르겠고 일단 1시간만 더 자다가

공부하고 버스타고 출근해야지 ㅎㅎ

이 추위에 30분 걸어서 출근? 절대 무리 무리

안 그래도 출근하기 싫은데,,,

출근하다가 진짜로 도망갈 날씨야 ㅎㅎ

그럼 오늘 일기는 여기서 끝!!

내일 퇴근하면 2off니까 그것만 생각하자

시간은 어차피 버티면 다 지나가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