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ight 끝나고 깜깜한 새벽

전산실에서 Duty별 시간 업무 정리하다가

EMR 잠깐 뒤적거리면서

흐린 눈으로 외래 오픈시간까지 졸았어 ㅎㅎ

퇴근하고 병원 밖으로 나왔는데

너무 어둡고 추웠는데도 퇴근길 신난 간호사들 보니까

피곤하긴 해도 나도 덩달아 좀 기분좋긴 하더라구 ♡

원래 퇴근하고 무조건 바로 집 가서

따끈한 물로 씻자마자 잠들고 싶었지만

다음주까지 채용전 잠복결핵 검진 받아야 해서

춥고 졸리지만 24H 전산실에서 2시간 존. 버 했어

#연말 이라서 쉬는 날 약속도 있고

다음주 일요일부터 4 eve라서 검진받을 시간이

다 너무 애매한 거야 😭

그래서 원래 이번주 월요일 eve 출근 전에 하려다가

미루고 미루고 또 미뤄서

오늘 퇴근하고 검사받고 귀가하기 드디어 성공!! ㅎㅎ

집이랑 가까웠으면 중간에 가서 하면 되는데,,,

집이랑 거리가 있다보니 간 김에

해야할 일 다 하고 와야해서

어쩌다보니 P인간,,,

여기 와서 J인간 그 자체 되어가고 있어 ㅎㅎ

보통 J인간 무리에서 P 맡고,

P인간 무리에서 J 맡는 유동적인 인간인 거

다들 그런 거 맞겠지?

잠복결핵검진은 채용전 검사인 경우,

물포함 8시간 금식 필요해서

Night 근무 야식도 안 먹어서

어제 출근 전 7시?쯤 저녁 먹고

10시즈음까지 공복이었더니 너무 너무 배고파서

초밥 포장해와서 집 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었어

이래서 아무리 힘들어도 살 빠질 일이 전혀 없어 ㅎㅎ

졸업 후 첫 입사했을 때는 어떻게 몇 일씩

음료 1-2잔 먹고 출. 퇴근을 했었는지

그 때의 나 무슨 짓을 한거람 🤦‍♀️

하긴,,,그래서 더 우울해하고 체력 떨어지고

마음도 몸도 급격하게 안 좋아졌던 것 같아

이래서 한국인은 밥힘이라는 말을 하나봐 ㅎㅎ

저녁은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열심히 고생한 나,,,밥은 무조건 돈 아끼지 말고

맛있는 거, 먹고싶은 거 먹자고 다짐하고 ~

오랜만에 반올림피자샵 치즈후라이피자

소보로 도우 추가해서 시켰는데

소보로 도우 너무 티도 안 나게 와서 너무 실망 🤣

빵 끝 소보로 엣집 변경 ₩5,000 이나 추가비용 받으면서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다시는 이 지점 안 시키겠지만 ,,,

어쨌든 피자는 왠만하면 다 맛있어서

해리포터 1 정주행하면서 저녁식사 힐링하고,

귀엽지만 술 마셔서 막냇딸 걱정시키는

우리집 사랑둥이이자 귀염둥이 우리 아빠랑

통화도 하고 이제 다시 잘 준비 중이야 ㅎㅎ

물론 간식러버인 사람은 식사 후

달다구리 후식 무조건이라 ~

요새 내 최애 사또밥 꿀버터고구마맛이랑

인디언밥 중 고민하다가

녹차아이스크림이랑 브라우니 먹었어

다시 임상에서 일 시작한 지 이제야 2주차인

새내기 신규이지만 ,,,

누구나 처음은 힘들고 혼란스러운 날들이

가득하다는 사실 항상 기억하고 조급해하지 말자

나는 무조건 할 수 있다

조금 느리더라도 확실하게 내 길을 가자 ♡

그래도 이번 검진 때는 저혈압 탈출해서 행복쓰 ♡

제발 성인성 당뇨, 단백뇨 나오지 않기만 바래본다 ㅎㅎ

그럼 내일의 나는 다시 공부 시작해야하니까

오늘은 또 다시 일찍 자야지 ♡

우리 모두 힘내자!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