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2 off인데

일어나자마자 코피부터 나는 거지 체력이지만,,,

FMC CAPD 교육 있어서

그 전에 할 일 미리 다 해놔야해서 이불세탁 찾아오고,

냉동고랑 책상. 의자 등 큰 가구 들어오기 전에

자취방 대청소도 하고, 빨래도 하고 ~

 

2시에 미리 내 소중한 병동 동기 동생 만나서

병원 근처 카페에서 폭풍 수다 떨다가

3시 반에 병동으로 2시간 교육 들으러 갔다온 나

제법 멋진걸 ㅎㅎ

교육 끝나고 귀가하는 길에

동기 동생 데리러 온 어머님, 아버님 만나뵜는데

너무 따뜻하게 인사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자연스럽게 차 따라탈 뻔 했어 ㅋㅋ

동생도 병동에 챙겨주는 사람 나뿐이라고 말해서

우리 부모님처럼 내적 친밀감 만땅이시라니 ㅋㅋ

우리 처지 서글프지만 너라도 있어서 너무 다행 🧡

 
 
 
 
 

친구가 Nr MBTI 라고 링크 보내주길래 해봤는데

NP 실습 때도 성향 너무 안 맞았는데,,,

NP 나오다니,,, 바로 신뢰감 마이너스 됨 ㅎㅎ

7문장으로 임상 적합성 당연히 알 수 없는 거

잘 알면서도 조금 많이 실망 👉👈

( 사실 무슨 부서 나오길 바랬는지도 잘 모르겠음,,,

어디라도 맞는 부서 하나는 있겠지 ㅋㅋㅋㅋ )

오늘 들은 CAPD 배액법과 PET 검사 방법

이론 교육이랑 시뮬레이션 해봤는데

실제로 일할 때 몇 번 눈으로 보긴 했지만

전혀 모르겠던걸 이번에 직접 해보니까

어떤 방식인지 감이 조금 와서

off 날 병동까지 와서 교육 듣는 건 너무 싫었지만,

귀찮음과 교육수당도 없는 현실에 대한 화남 사라질만큼

확실히 도움은 된 거 같아서 뿌듯 👍

 
 

집 오는 길에 택시 기다리다가

꽈배기랑 생도너츠에 홀려서 사왔는데

진짜 완전 왕왕 맛있어서 빵순이 행복 ㅎㅎ

다음에 Day 퇴근길에 여긴 또 사먹어야지 💙

그래도 내일까지 off 니까

좀 이따가 다이소에서 필요한 것도 좀 사오고 ~

집 가구 배치랑 청소도 잘 마무리하고,

오늘 교육 들은 것도 추가로 자료 공부하면서

푹 쉬어야겠다 💚

 
 

제발 다음 생은 이번 생보다는 덜 힘들게

돈많고 그저 행복하고 사랑 듬뿍 받는 백수로

태어날 수 있길 🙏

그리고 요새 일기도 까먹을랑 말랑 아슬아슬한데

잊지말고 ~ 365일 잘 채워보자!!

오늘도 힘내자! 난 무조건 할 수 있다!

난 무조건 행복해진다!

#간호사 #신규간호사 #대학병원간호사 #경력직간호사

#입사 #이직 #취업성공 #사회초년생 #타지살이

#내과간호사 #통합내과 #종양내과 #감염내과 #신장내과

#만27세 #29살 #아홉수 #도전 #감성글 #청춘

#ISFJ#INFP 그 사이 어딘가 어쨌든 #I인간 #낯가림 #인간관계

#일기 #일상 #간호사일기 #데일리 #태움 #병동간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