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분명 정민이 만나서 같이 저녁 먹고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동기 부여 많이 받아서

오늘부터 블로그 간호 관련 기본 지식 포스팅 1개씩 하면서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공부해보려고 했는데,,,

( 정민이랑 다음 만남은 정민이가 좋아하는 치킨 먹으러 가기 잊지 말자 🙏

정민이가 들려주는 다른 썰들 다 너무 너무 기대되 ㅋㅋ 완전 재밌어 ㅋㅋ

에버랜드 썰부터 들어야지 🎶 )

 

현실은 9-10시(?) 일어나자마자 내 최애 캐릭터이자

인생 영화 #해리포터 보면서

마카롱 간식 쥽쥽 하다가

계란 샌드위치 🥪 랑 토마토 먹었어 ㅎㅎ

게임 속 세상 처럼 돈 주고 살 수 있는 포션 있다면

체력 포션이랑 의지력 포션 사먹고 싶다 제발 🥺

하지만,,, 그거 먹고도 정신 못 차리면

이제 체력, 의지력 핑계도 안 되니까 더 털리겠지 💦

포션 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도

'결국은 그것조차 돈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더 좋은 거 먹고

경제력, 능력치 격차 더 벌어지겠구나' 하는 생각까지 가는

파워 NNNNN 인간 ㅋㅋㅋㅋ

가정 한 번 시작하면 끝도 없어

원래 ISFJ 랑 INFP 왔다갔다 하는데 ~

요새는 꾸준히 INFP 계속 나오는 파워 I, 파워 N인간은

혼자서 영화 🎥 한 편 서사 뚝딱이야 🙈

( 정민이는 ENTP 라던데 그냥 봐도 파워 E, 파워 T인간 ㅋㅋ

MBTI 재미로 보다가 이제는 맹신해 💛 MBTI는 과학이야 )

저번에 아빠 왔을 때 집에 산 야채들이 너무 많아서

분명 다 못 먹을 거 같더라구 😭

( 버섯🍄, 양배추🥬, 파프리카🫑, 대파🧅, 오이고추🌶, 마늘 🧄 )

아빠가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사주신 건데

조금이라도 버리기는 너무 아깝고, 속상할 거 같아서

어느 정도는 소분해서 냉동해놓고 야금야금 꺼내먹으려고

톼돠돠닥 예쁘게 잘라서 냉동 보관 완료!!

 
 

이제 점심도 아빠가 잔뜩 사 준 빵 중 몽블랑 데니쉬 🥐 랑

엄마가 보내준 한라봉 🍊 배 🍐 도 잔뜩 먹어서

Night 출근 전까지 2-3시간 자보려고 했는데

어제 엄마가 보냈다고 한 사과 🍎 도착했다고 해서

박스 열었는데 1인가구에 32개 실화야?

지금 집에 있는 과일, 야채 다 먹을 때까지

한라봉 🍊, 사과 🍎, 배 🍐, 양배추 🥬 다이어트 각이야

집에 계란🍳이랑 쉐이크🍼도 많은데,,,

이왕 이렇게 된 거 피부 트러블도 진정시킬 겸 ~

내일부터 2주 정도 강제 다이어트 한 번 도전? 해볼까 ㅎㅎ

작년동안 급하게 잔뜩 찐 살

이번에 한 5kg라도 빠지면 딱 좋을 거 같긴 한데

2주 ,,, 작심삼일도 못 하는 인간인 내가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일부터 일단 다이어트는 아니여도

틈틈히 야채랑 과일 꼭 1끼 이상 먹기 도전!

 

9시 반까지 Night 병동 출근하면 되니까

이따 일어나서는 남은 배랑 떡갈비 샌드위치 먹고 씻고

Night 관련 업무 좀 다시 읽어보고 푹 ~ 쉬다가 가야지 ㅎㅎ

일단 6~ 7시까지 잘랭 🧡

안 자고 출근하면 Night 근무 졸려서

제정신으로 일 못 해 💦💦💦

오늘도 난 무조건 할 수 있다! 난 무조건 행복해진다!

( 이번 Night 끝나고 off에 교직원 공제 가입하기랑

원내 내 칭찬카드/ BLS, KALS 교육 신청 잊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