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졍이 힘냈으면 좋겠어서

뭐라도 해주고 싶은데 타지여서 직접 가지는 못 하니까

베라 깊티 보냈다가 오히려 내가 더 행복해져버림 ㅎㅎ

세상의 모든 귀여운 것들 좋아하지만

유독 #죠르디 #짱구 #스누피 너무 좋아하는 나에게 ~~~

졍이가 선물해준 죠르디 머그컵으로

졍이 죠르디 컬렉션 완성 🩷

요새 샷추가한 밀크티랑 스트로베리티 빠져서

매일 1일 1잔 무조건인데 앞으로 죠르디잔에 먹어야지 🎶

 

보기만 해도 너무 너무 행복해 진짜 💛

귀여운 게 나라를 구하는 것까지는 모르겠고,

일단 나는 구한 듯 ㅎㅎ

또 다시 힘내서 하루를 살아갈 이유가 하나 더 생겨버렸어

( 다음달 월급 들어오면 짱구식기세트도 사야지 ㅎㅎ )

덕후 덕질하려면 출근하기 싫어도 출근해야지 뭐 ㅎㅎ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내 사람들인데

내가 못 할 건 또 뭐람?!

찌랭이 개복치는 우리 가족 친구들 없이

이 험난한 세상 절대 못 사는 게 이제 너무 당연해서

항상 너무 너무 고맙고 사랑해 💜

나 배달음식은 좀 질리고 요리하기는 귀찮은데

오늘 하루도 살아남기 위해 끼니 거를 수는 없으니까

보통은 귀찮아도 빵이랑 우유라도 챙겨먹는다고 하니까

엄마가 친구네 베이커리에서

박스채로 빵 가득 보내주셨어 🩵

진짜 빵순이 딸내미 때문에 베이커리 사장님이랑도 친해진

파워 E 딸바보 우리 엄마 최고 👍👍👍

덕분에 항상 내 냉동고도 비워질만 하면

다시 가득 채워지길 무한 반복 중이라서

엄마 아빠 사랑 가득한 냉동고가 되어버렸어

친구가 내 다리보고 너 무슨 학대 받고 다니냐고 했지만,,

팔이나 등에도 멍이 너무 많아서 그저 웃고 말았어 ㅎㅎ

( 사실 몸보다 마음에 든 멍이 더 많이 아픈 거 같기도 👉👈 )

멍 좀 가득하면 어때 👉👈

점점 멍 들 일 없어지겠지,,, 시간은 지나가겠지,,,

난 결국 다 해내겠지 👍

1년? 무조건 존.버 성공하고,

2024 엄마 환갑파티 겸 가족여행도 무조건 할거야

요새 #할미입맛 제대로 저격한 신상 간식

#도르멍 #과즐 너무 추천이야 👍

특히, 코코넛 토핑 묻은 시리즈들 다 맛있고,

당근과즐 진짜 너무 쫀꾸덕 바삭 미쳤어 ㅎㅎ

그렇다면 7월 중순 즈음 트레이닝 시작이라고 했으니까

6월 off 날은 무조건 쉬고

출근하는 날은 짬짬히 공부해보자구 👌

#갓생 이 뭐 별거야?

내가 그 날 하루 원하는 대로 목표하던대로 이루면

바로 그게 갓생인거지

 

그럼 6월도 어디 한 번 퐈이팅 넘치게는 아니더라도

조용히 무난하게 잘 보내보자구 👍👍👍

6월 8일 싸이 콘서트도 졍이랑 티켓팅 성공해서

7월 초 내 20대 마지막 싸.콘 불태워보자구!!!

6월 4 off에는 아빠랑 강원도 여행도 하면서

짬짬히 힐링도 즐기기로 했으니께 ~

난 무조건 할 수 있다! 난 무조건 행복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