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자취방 한동안 거의 비어있다니까

잠깐 사용한다더니... 정말 알차게 즐기고 있는 내 친구 ㅎ

뭐든 먹어도 좋고 뭐든 써도 되니까

깨끗하게 쓰고 문단속만 잘 하고 가주렴 👍

 

그래도 덕분에 냉장고에 많이 남아있는 과일들

친구라도 챙겨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다행이야 😆

1일 1과일 안 하면 뭔가 찝찝한 자취생이라,,,

사과 🍎 청포도 🍇 체리 🍒 자두 🥭 복숭아🍑 배🍐 블루베리 🫐

골고루 있고 탄산수도~ 와인도~ 있으니까

과일화채도 해먹고 뱅쇼도 해먹으라고 했어 ㅋㅋ

 

우리집 냉동고 6칸 모두 빵 가득차있는 거 보고 놀라던데

디저트러버는 잠깐 머쓱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인생은 짧고 험난해서

먹고싶은 거 하고싶은 거 다 하고 살아야된다는 생각에

당당히 빵이 내 주식이여서 그렇다고 했지 ㅎㅎ

( 탄수화물 밥으로만 챙길 필요없다구요,,,

아시아인들 밥라이팅 제발 그만해!! )

앞으로 난 더 더 그렇게 살 생각이야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지만 쉽지 않다는 걸

이번에 너무 크게 깨달아서

앞으로 내 행복 내가 아주 알차게 챙겨보려구 💛

 

그런 의미에서 제주도 왔다가

갑자기 명절 선물 잔뜩 받아 행복한 사랑둥이

선물 인증합니다요 🎁

#휠라 탈출하고 이제는 #디스커버리 러버라서

트레이닝복이나 운동화 등등 모두 디스커버리만 쓰는데

너무 찰떡인 선물 받아서 행복해 💛

돈으로 사는 행복이

제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행복이라는 건

어쩔 수 없나봐 👉👈

당연히 돈이 인생에 있어서 우선순위는 아니지만,

나이들고 사회생활을 하면 할수록 ~

돈으로 모든 행복이 가능한 건 아니여도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 많다는 걸 많이 느껴 ㅎㅎ

 

샤인머스켓 진짜 내 최애과일 TOP3

난 아직 사회생활 5년차(?) 라서 가진 돈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내가 쓸 수 있는 범위 내에서는

최대의 행복 뽑아내봅니다 ㅎㅎ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거 당연히 중요하지만

이 시간은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고

지금 당장 내 앞에 온 행복을 모른척 지나치고 싶지도 않아

그러니까 다들 행복이란 거 당연하고 쉽게 여기지 말고

이 특별한 행복을 우리 절대 놓치지 말고 살자 💗

여전히 나에게 큰 힘이 되고 있는 자룡이의 위로 💗

2023 추석 다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하게 ~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게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