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근황을 다시 한 번 정리해보자면 ~

2023.09.18 #소장암 진단받은 후로

몸도 몸이지만,,

지금까지 꾹 참고 나 스스로를 속이며 버텨왔던 마음이

복잡하고 힘들어서 일이 불가능한 상태가 됬던 나는,,,

09.27 - 10.05 는 개인 off와 연휴 사용해서 쉬고,

10.06 - 10.30 은 병가로 쉬고 있어

아직 증상이 완전히 호전되고

마음이 회복됬다고 볼 수는 없지만!!

진단받고 정신 못 차리고 눈물이 쏟아지던 때보다

지금 너무 행복하고 평화롭고 만족스러워

그 당시 심정으로는 일하는 지역에 있는 것조차 힘들어서

무작정 #제주 로 넘어왔는데,,, 쉬기에는 최고인 곳이야 👍

마음이 지치고 힘들다면 나는

일상을 떠나는 거 진짜 너무 너무 추천!!

 

 

어쨌든,,, 지금은 그저 여기 저기 계획없이 다니면서 ,,,

내 스트레스 해소나 하소연 목적이기도 한

블로그도 열심히 쓰고 있어 💕

 

블로그 포스팅 목적 아닌 사진들은

일기 쓰면서 쫌쫌따리 올려놓고 갤러리는 정리해야지 ㅎ

 

제주는 지금 그냥 언제든 막 찍어도 완벽한 날씨야

적당히 선선하고 적당히 따뜻하고 적당히 행복해 💜

딱 내가 꾸준하게 이 날씨같은 사람이 되면 좋을 거 같아

 

커피 안 좋은 거 알지만,,, 디카페인이라도 커피 포기 못 해 🤦

 
 

#토끼떡공방 팥앙금쑥떡

완전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은 맛 👍 추천 👍

그 날 일어나서 눈 뜨면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고 있는데

딱히 대단한 걸 하는 것도 쉬기만 하는 것도 아닌데

내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완벽하게 동떨어져있는 지금

완벽하게 행복하고 안정된 상태야

사람이 살면서 재벌이 아닌 이상

일을 안 하고 살 수는 없겠지만,,,

한 사람을 망칠 정도의 스트레스를 받는 업무라면

그건 누가봐도 그 사람이랑 확실하게 안 맞는 업무인 거잖아

그래서 이번에 병동. 3교대가 나와 정말 안 맞는 걸

몸과 마음으로 제대로 깨달은 기회가 된 거 같아서

오히려 다행인 거 같기도 해 ㅎㅎ

그래서 쉬는 동안 미리 신청해놓은 상근직 로테가

안 될 경우를 대비해서 여러 방법을 생각해보려구 ㅎㅎ

당사자가 나서지 않거나 쉬쉬하고 넘어가면

결국 그 일은 이도 저도 아니게 된다는 걸

임상에 있으면서 너무 많이 느껴 🤦

내 상태를 계속해서 언급하고 일을 크게 만들어야

내 의견이 반영되고 상황의 심각성이 인지되는

이 더러운 사회에 발을 들였으니

이 사회의 법을 따라야지 ㅎㅎ

1달 넘게 못 만났던 아빠와 찍은 4컷 사진 😍

자칭 타칭 디스커버리 덕후,,,

이번달 디스커버리 것만 100만원 넘게 선물받은 듯 ㅎㅎ

여러 방안으로 생각 중이긴 한데,,,

이 블로그를 아는 병원 사람들이 있는 걸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에 자세하게 쓸 수는 없지만 👉👈

내가 생각한 최후의 방법까지 쓰지 않고

되도록 좋게 좋게 잘 해결되길 바랄뿐이야 ㅎㅎ

 

내가 처음 만들어 본 생선요리 - 갈치조림 💗 

양념 안 된 고기 싫어하지만,,, 한우는 제외 💕

살치살 치마살 새우살 사랑해 💚

 

내 최애과일은 샤인머스켓🫒. 청사과🍏. 체리🍒 키위 🥝 

 
 
 

쉬는 내내 1일 2샤인머스켓하는데 너무 행복해 💛

그래도 일단 마음도 많이 안정됬고

전보다 건강하게 건설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 상태라는 거 ㅎ

나를 잘 아는 사람들도,,,

블로그를 통해 나를 아는 사람들도,,

진심으로 많이 걱정하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마워 😊

다들 복 받을겨 💕

그럼 다음 일기에서 더 좋은 소식 전할 수 있게

건강하게 잘 쉬고 올게 ♡

다들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 많았고

앞으로 더 많이 행복해지자 💛

안녕 👋 🖐 👋 🖐

#간호사 #신규간호사 #대학병원간호사 #경력직간호사

#입사 #이직 #취업성공 #퇴사 #탈임상 #임상

#내과간호사 #통합내과 #종양내과 #감염내과 #신장내과

#아홉수 #29살 #도전 #프리셉터

#ISFJ#INFP 그 사이 #낯가림 #인간관계 #간호사책 출판 준비

#일기 #일상 간호사일기 #태움 #병동간호사